Breaking News

필리핀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국식 스프링롤

스프링롤(룸피아) 레시피는 필리핀에서 인기 있는 레시피로 돼지고기, 닭고기, 야채 또는 생선을 넣어 요리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롤은 원래 중국 음식 조리법이었지만 모든 필리핀인의 일상 음식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저는 필리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스프링롤 레시피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야채 스프링롤: 야채 스프링은 식단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돼지고기 요리법 대신 두부를 사용합니다. 필리핀에는 야채 스프링롤이 두 가지 있는데, 첫 번째는 룸피앙 토그입니다. 룸피앙 토그의 주요 성분은 몽고 새싹이며, 이곳의 야채는 튀겨질 수도 있으며 일반적으로 룸피앙 프리토(튀긴 야채 롤)라고 불립니다. 야채 롤의 소스는 땅콩과 마늘을 곁들인 달콤하고 걸쭉한 소스로 장식한 반면, 룸피앙 프리토의 경우 향료와 함께 식초를 디핑용으로 사용합니다. 필리핀 야채 롤의 두 번째 변형은 룸피앙 우보드(Lumpiang ubod)입니다. 룸피앙 우보드에서는 일반적으로 죽순을 주요 야채 성분으로 사용합니다. 우리나라의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 중 하나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대구 북구청 맛집.

룸피아(Lumpia)의 또 다른 변형은 룸피앙 상하이(lumpiang shanghai)로, 이름 자체에서 중국에서 유래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umpiang Shanghai는 특별한 날에 인기 있는 요리법으로, 보통 생일 어린이 파티에 준비되며 항상 스파게티와 프라이드치킨과 함께 제공됩니다. 맛이 좋아 경제적이며 준비도 쉽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Lumpiang Isda(생선 롤 레시피)는 스프링 롤 레시피의 또 다른 변형입니다. 어떤 종류의 생선이든 번갈아 사용해도 괜찮지만 일반적으로 저는 갈룽공(고등어)을 주요 고기 재료로 사용하여 생선 롤 레시피를 준비합니다. 제가 가룽공을 선택한 이유는 가격도 저렴하고, 항상 구할 수 있고, 생선뼈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준비하기도 쉽거든요. 이 다양한 덩어리 요리 레시피를 시험해보고 싶다면 요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룸피앙 갈룽공 성분:

고등어(가룽공) 1kg

양파 2~3개, 잘게 다지기

셀러리 1개 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