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손 세차 서비스와 자동 세차 중 어느 것을 선호하시나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차를 타고 도로를 달리는 것은 천국 같은 느낌입니다. 그러나 흙을 잔뜩 뒤집어쓴 그 사람은 우리를 역겨워합니다. 우리가 스스로 청소를 해야 하는 것처럼 자동차도 주기적으로 철저한 청소가 필요합니다.

핸드세차 서비스를 통해서만 깨끗한 청소가 가능합니다. 자동 또는 자동 세차는 손세차만큼 먼지, 얼룩, 기름때를 처리하지 못합니다 안산손세차장.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처음에는 자동 ‘핸즈프리’ 청소 세션을 통해 자동차를 관리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과장되었습니다. 점차적으로 우리는 손을 씻는 것이 흠 없는 결과를 얻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디에서나 자동화하는 것은 아마도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바퀴가 멋지고 화려해 보이길 원합니다. 제대로 세탁하는 데 있어서 실수는 용납될 수 없습니다. 왜 손 씻기가 우위를 점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자동 세탁이 무엇인지 이해해 봅시다.

자동 세차

시장에서 인기 있는 자동 세척에는 롤오버 세척과 컨베이어 세척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롤오버 자동 세탁은 매우 게으르고 바쁜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지정된 베이 지역으로 차량을 운전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이테크 청소 장비는 귀하의 자동차에서 계속해서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셀프 서비스 청소 세션은 주유소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컨베이어 자동 세척에는 컨베이어의 긴 터널 내부에서 차량을 이동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차량은 일련의 첨단 동기화 청소 장비를 통과하여 깨끗하고 세차되어 나옵니다.

고압의 워터제트, 부드러운 강모, 브러쉬, 강력한 세제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 세차는 차량을 공격적이고 거칠게 청소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이 방법으로는 금속 본체 표면을 효과적으로 닦아낼 수 없습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자동세탁 방식에도 간과할 수 없는 장점이 있다. 여기서 짚어볼 만한 것은

꼼꼼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간은 피곤해 지지만 기계는 그렇지 않습니다.
바쁜 사람들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5~10분 안에 고객님의 차량만 말끔하게 청소되어 나옵니다.
자동화를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4륜 친구는 첨단 세탁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손세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표면의 먼지와 흔적을 청소하려면 손을 사용하십시오. 손을 사용할수록 더 많은 시간과 디테일에 주의를 집중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손을 사용하여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센터가 많이 있습니다. 세차 Rockingham 전문 청소업체는 브랜드 샴푸(차량용)와 부드러운 청소 도구를 사용하여 바퀴를 철저하게 청소합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전문 세차장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여전히 센터로의 트래픽 유입을 더 많이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