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인도 최고의 가정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

 

태양광 시스템은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이러한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직류는 가전제품에 전력을 공급하고 나중에 남은 전류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교류로 변환됩니다.

이는 가정용 태양광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집 지붕의 개방된 공간에 외부에 설치됩니다. 햇빛을 전기로 변환하는 것을 광기전 효과라고 합니다. PV 패널이라고도 하며 출력 등급은 와트 단위로 측정됩니 전기차충전기.

태양광 어레이 장착 랙: 조례에 가입해야 합니다. 고정형과 추적형의 두 가지 유형 또는 마운트가 있습니다. 고정 마운트는 높이에 사용되며 움직이지 않습니다. 추적 어레이 마운트는 태양광 패널의 성능을 촉진하기 위해 태양을 따라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합니다. 태양광 어레이 장착 랙의 유지 관리는 까다로울 수 있지만 높이를 설정하고 설명서를 읽어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레이 DC 연결 해제: 유지 관리 목적으로 집에서 연결을 끊으려면 어레이 DC 연결 해제가 필요합니다.

인버터: 인버터는 실제로 DC를 태양광 패널에서 생성된 AC 교류로 변환합니다. 기존 가전제품에 전원을 공급하려면 AC가 필요합니다.

배터리: 전류를 저장하려면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이 시스템은 낮 동안 태양이 빛날 때만 전기를 생산하지만 집에는 밤에도 전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배터리는 밤에 에너지 공급자 역할을 합니다.

충전 컨트롤러: 충전 컨트롤러는 시스템 배터리의 적절한 충전 전압을 조절합니다. 전압이 지속적으로 흐르면 전압이 과충전될 수 있습니다. 충전 컨트롤러는 과충전을 방지하고 필요할 때 충전을 허용하는 전압을 유지합니다.

전력 측정기, 유틸리티 측정기 및 킬로와트 측정기: 전력 측정기는 사용된 전력망을 측정합니다. 이는 배전망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시스템에 설치됩니다. 또한 그리드로 전송되는 전력 시스템의 양을 측정합니다.

Eastman은 인도에서 가정용으로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