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인도의 원격 의료가 인도 의료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원격 의료란 무엇입니까?

전 세계적으로 원격 의료의 개념은 대체 치료의 매체로서 엄청난 가능성을 제공하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원격의료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전체 방법은 고급 기술을 사용합니다. 의사는 위치에 관계없이 환자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데스크톱, 노트북 등의 기기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원격의료 앱이라는 다양한 응용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가산동한의원.

현재 인도 원격의료 붐의 원인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팬데믹(Pandemic) 상황 이전에는 우리나라에 원격의료라는 개념이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의사들과의 상호 대화를 통해 질병을 진단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봉쇄 조건이 도래하면서 만족감은 완전히 깨졌습니다.

현재 우리 의사들은 병실을 폐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호작용을 통해 질병을 진단하는 것이 불가능해집니다.

의사들은 전화로 우리의 신체적 상황과 문제에 대해 듣습니다. 화상 통화를 할 수도 있지만 일반 인도인에게는 접근성이 다소 부족합니다.

원격 의료 PPT를 사용하면 의사가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에서 처방전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형식은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스마트폰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자는 WhatsApp이나 우편을 통해 권장 사항을 받고, 사본은 약품 판매점에 전달되어 택배로 약품을 배달받습니다.

전체 에피소드는 원격으로 진행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강제로 사용함으로써 인도의 원격 의료 사업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나라의 원격의료 업무는 다음과 같이 설명될 수 있습니다.

원격 의료 앱은 접속을 위해 온라인 계정이나 무료 전화번호를 사용합니다. 환자는 담당 의사에게 방문을 요청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의 아픈 상황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의사는 그 순간 시간이 있으면 요청을 수락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미래의 어느 날짜에나 약속을 잡을 수 있습니다.

환자가 즉각적인 시정을 요구하는 경우 이 개념은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사들은 이 기술을 적용할 때 보다 인간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해야 합니다. 그들은 미래의 시간이나 날짜를 위해 환자를 보류하기 전에 환자의 상황을 평가해야 합니다.

원격의료 앱을 통한 이상적인 상황 또는 치료

원격 의료 앱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의료 문제를 진단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두통, 인후통, 소화 문제 및 허리 통증이 포함됩니다.
환자가 가정 치료와 관련된 문제를 논의하는 경우.
만성 질환에 대한 치료를 추적합니다.
기타 수술 후 검진.
추천 처방이 더 빠른 리필을 필요로 하는 경우.
환자가 주말 휴가를 받는 경우.
환자가 휴가를 즐기기 위해 역을 떠난 경우.
환자가 심한 질병이나 악천후로 인해 집 밖으로 나갈 수 없는 경우
정기적인 케어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