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똑똑하고 의식 있는 운전자를 위한 쉬운 운전 팁

초보 운전자이건, 숙련된 운전자이건, 운전자 안전에 대한 학습을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 더 쉽고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인 운전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찾고 있다면 아래의 4가지 팁을 참조하세요 구찌 머플러.

앞 유리를 비에 젖지 않게 유지하기

다음에 앞유리 와이퍼에 줄무늬가 생기는 것을 발견하면 시간을 들여 교체용 블레이드를 선택하십시오. 값싼 와이퍼로 작업을 완료할 수는 있지만 수명은 몇 달밖에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신, 자동차 매장에 가서 현지 환경에 가장 적합한 블레이드에 대해 판매 직원과 상담하십시오. 여기에는 계절별 날씨에 맞게 설계된 블레이드 유형이 포함됩니다. 눈, 얼음비, 열기, 습도. 블레이드를 업그레이드하면 초기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장기적으로는 비용이 더 적게 듭니다. 또한 트렁크에 방수 스프레이를 보관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이는 블레이드를 자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블레이드 수명을 연장하는 최소한의 투자입니다.

세차장으로 향하세요

손으로 세차하는 것을 좋아하더라도 이는 가장 환경친화적인 선택은 아닙니다. 평균적으로 집에서 세차할 때 물을 5~20배 더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세차장에는 외관은 물론 차대까지 유지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겨울 얼음과 눈을 녹이기 위해 도로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화학 물질로 인해 신체가 녹슬거나 노출된 일부 부품이 녹슬 수도 있습니다. 상업용 세차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물을 절약하십시오.

물이 계속 흐르지 않도록 호스에 노즐 추가
세탁 주기 사이에 물을 켜고 끄십시오.
집에 있는 고압세척기를 사용해보세요
조명을 켜고 운전하세요
많은 신차에는 운전할 때마다 자동으로 켜지고 시간에 관계없이 계속 켜져 있는 헤드라이트가 있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자동차에 수동 헤드라이트가 있는 경우 항상 켜두는 것이 좋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작은 변화 하나가 가시성을 높이고 충돌 확률을 최대 11%까지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머플러와 배기 시스템을 확인하세요

배기 가스 누출은 침묵의 살인자이므로 배기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검사 하고 시스템이 손상되었다는 징후를 인지해야 합니다. 머플러는 작고 소박해 보일 수 있지만 손상의 첫 징후가 나타나면 교체하거나 수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플러가 떨어져 나가거나 배기음이 평소보다 갑자기 커지면 자동차를 수리해야 할 때입니다.

위의 팁은 도로에서 안전을 유지할 수 있는 쉬운 변경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