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호텔 예약 팁

이 기사에서는 호텔에 머무는 동안 주의해야 할 사항과 호텔에 머무는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예약하는 동안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고려해야 합니다.

신혼여행 중 호텔은 귀하의 “집”이므로 선택 시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다 또는 도로의 전망. 어느 것을 갖고 싶나요?
아침 식사 또는 취사 가능. 일부 호텔은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만 일부 호텔은 그렇지 않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주차 가능 여부, 시간당 또는 1박당 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입니다.
층 또는 금연실. 귀하 또는 귀하의 파트너가 흡연자이고 머무는 동안 편안함에 대해 타협하고 싶지 않다면 일찍 금연 객실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 보안. 감시 카메라가 설치된 호텔은 가격이 비쌉니다.

텔레비전:이상하지만 TV가 없는 호텔도 있습니다. 해당 장소에 TV, 비디오, DVD 플레이어, 영화 대여 또는 유료 TV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화: 모든 호텔에 전화가 있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이러한 전화기 중 일부는 음성 메일 서비스(녹음된 메시지), 팩스 및 초고속 인터넷을 허용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에어컨:따뜻한 여행지에 머물면서 인생의 놀라움을 경험하기 위해 상당한 돈을 지불하고 싶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자쿠지 또는 월풀: 객실에 자쿠지 또는 월풀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 중 어떤 것이 편하시겠어요? 낭만적인 신혼여행이라면 의심할 바 없이 모든 것을 다 챙겨야 할 것입니다.

헤어 드라이어: 호텔에 드라이어가 있는 경우, 그 반대라면 어디든 휴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용되는 전기 전압이 해당 국가에서 사용되는 전압과 동일하지 않은 곳으로 휴가를 가는 경우 그러한 가전 제품의 경우 처리해야 할 것이 더 많습니다.

커피: 많은 호텔에는 아침과 하루를 시작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커피 바가 있습니다. 커피 봉지, 차, 설탕, 크림이 있으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스스로 준비를 했는지 확인하세요.

미니바: 주류, 청량음료, 물, 사탕, 스낵이 들어 있는 소형 냉장고입니다. 호텔에서 먹을 가치가 있지만 무엇을 먹는지 조심하세요. 요금이 부과되며 떠나기 전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도착하기 전에 관리실에 문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숙박을 망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