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선천적 결함에 대한 Topamax 소송

Topamax 소송은 임신 중에 Topamax를 복용하고 중대한 선천적 결손이 있는 유아를 출산한 여성을 대신하여 Topamax 변호사가 제기할 수 있습니다. 태아에게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FDA는 최근 Topamax의 임신 카테고리를 C에서 D로 올렸습니다. 이는 의약품의 임신 위험을 측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로 높은 카테고리입니다. 카테고리 D는 임신 중에 복용했을 때 태아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증거가 있는 약물에 대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Topamax의 잠재적 위험에도 불구하고 이 약은 여전히 ​​시판되고 있으며 2007년 1월부터 2010년 12월 사이에 3천만 명이 넘는 미국인에게 처방되었습니다. 귀하가 임신 중에 Topamax를 복용했고 귀하의 자녀가 심각한 선천성 기형을 안고 태어난 경우, 귀하의 자녀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Ortho-McNeil Pharmaceutical(Johnson & Johnson)을 상대로 Topamax 소송을 제기하여 평생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Topamax는 Johnson & Johnson의 계열사인 Ortho-McNeil Pharmaceutical에서 제조한 항경련제입니다. 이 약물은 간질과 관련된 부분 발병 및 전신 강직성 간대 발작을 치료하기 위해 1996년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2004년에는 편두통 예방을 위한 적응증을 추가했습니다. 토파맥스(토피라메이트)는 발작 관련 에피소드를 유발하는 뇌의 특정 충동의 발화를 억제함으로써 기능하며 일반적으로 단독 요법으로 단독으로 사용되거나 간질 및 기타 장애를 치료하기 위해 다른 항경련제와 함께 사용됩니다.

임신 및 선천적 결함 중 Topamax 사용

FDA와 북미 항간질제(NAAED) 임신 등록부에 따르면, 임신 중 Topamax 사용은 유아의 주요 선천적 결손 위험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FDA는 NAAED Pregnancy Registry에서 수집한 새로운 데이터를 검토한 후 2011년 3월에 산모가 임신 중에 Topamax를 복용하는 영아에게서 구순열 및 구개열과 같은 구강 구순열의 위험 증가에 대해 환자와 의료 전문가에게 경고하는 공중 보건 권고를 발표했습니다. . 등록부에 따르면 자궁 내에서 Topamax에 노출된 영아의 구강구순열 유병률은 1.4%인 반면, 다른 항경련제에 노출된 영아의 경우 0.38~0.55%, 임신 중 항경련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영아의 경우 0.07%였습니다 개포동정형외과.

구순열과 구개열은 어린이의 자궁 내 윗입술이나 구개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두개안면 기형입니다. 구순열은 윗입술의 한쪽 또는 양쪽에 수직 균열로 나타나며 심한 경우 코를 통해 확장될 수 있습니다. 구개열은 입천장에 구멍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며 입 뒤쪽에 작은 구멍이 생기는 것부터 입천장이 거의 완전히 분리되는 것까지 심각도가 다양합니다. 구순열과 구개열은 영향을 받은 어린이에게 수유 장애, 잦은 귀 감염, 청력 상실, 말하기 및 언어 지연, 상실 또는 기형 치아와 같은 치과 문제 등 주요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항경련제 소송 제기

Topamax와 같은 의약품은 임신 중에 복용해도 산모나 아이에게 해를 끼치면 안 됩니다. 불행하게도, 연구에 따르면 Topamax와 같은 항경련제는 임신 중에 산모가 약을 복용하는 경우 영아에게 특히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Depakote(발프로산)와 같은 다른 항경련제는 자궁 내에서 약물에 노출된 영아에게 생명을 바꾸는 선천적 결함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는 최근 발견으로 인해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Depakote와 같은 항경련제는 태아의 발달을 방해하여 신경관 선천적 결함, 심장 결함, 구순열 및 구개열과 같은 두개안면 결함과 같은 태아 기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임신 중에 Depakote를 복용한 전국 여성을 대신하여 제조업체인 Abbott Laboratories를 상대로 다수의 Depakote 집단 소송이 이미 제기되었습니다. 이 원고는 임신 중에 Depakote를 복용하면 자녀가 생명을 바꾸는 하나 이상의 선천적 결함을 갖고 태어나게 되었다고 주장하며, 원고는 Abbott Laboratories가 소비자에게 이 위험에 대해 경고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선천적 결함 피해자가 제기한 잠재적인 Topamax 소송

항경련제인 Topamax와 잠재적으로 관련된 부작용 및 선천적 결함에 관한 추가 연구가 발표됨에 따라 Topamax 선천적 결함 주장은 영향을 받은 가족을 대신하여 전국의 Topamax 변호사에 의해 검토되고 있습니다. 임신 중에 Topamax를 복용했고 귀하의 자녀가 심각한 선천적 결함을 가지고 태어난 경우, 귀하의 자녀는 평생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 경험이 풍부한 Topamax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Ortho-McNeil Pharmaceutical(Johnson & Johnson)을 상대로 Topamax 소송을 제기할 경우의 이점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Topamax 소송과 잠재적인 Topamax 집단 소송의 목표는 귀하 자녀의 부상과 의료비뿐만 아니라 귀하와 귀하의 가족이 겪는 고통과 괴로움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구하는 것입니다. 귀하와 귀하의 자녀의 권리를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귀하의 자녀가 현재와 미래에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자녀가 겪은 선천적 결함에 대해 Topamax 소송을 제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