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인도의 바디 에칭 수술 후 식스팩 복근

현대 미용의학 시대에 사람들은 종종 가까운 미용실에 가서 복부수술을 받으면 영화배우처럼 꿈에 그리던 몸매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하곤 합니다. 그러나 인도에서 바디 에칭 수술을 통해 식스팩 복근을 얻는 이면의 사실은 대부분의 클리닉에서 광고하는 것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미용 시술을 받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

우선, 인도의 유전학은 매우 뚜렷하며 고려해야 할 핵심 요소입니다. 성형외과 의사는 수술 후 ‘그리스 신’ 같은 체격이나 몸매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대 위에서만 일하는 것 이상의 일이 있습니다. 인도 남성과 여성은 체지방, 특히 피하 지방 조직, 즉 피부 바로 아래에 지방이 축적되기 쉬운 특정 유전적 요인을 갖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복부 식각 수술의 대부분은 이 피하 지방층을 제거하고 그 아래의 근육이 더 잘 드러나도록 피부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선부역헬스장.

그러나 유전적 요인과 식이 문제가 결합되어 꿈의 식스팩 복근이 의사의 기술에 부분적으로만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엄격한 식이 요법과 운동 루틴은 성형외과 의사의 기술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꿈의 몸매를 얻는 과정은 몇 달 전부터 시작되며 최고의 바디 에칭 수술을 받은 후에도 평생 동안 계속됩니다. 인도에서는 대부분의 진료소와 의사가 수술 절차에만 관심을 갖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환자에게 전적으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는 특정 변화에 대처할 수 있지만 급격한 변화로 인해 신체가 자체 시스템에 따라 붕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신체는 가능한 모든 지방 조직을 자연적으로 잃는 데 적응해야 합니다. 그 후에 수술은 훨씬 더 성공적일 것입니다. 또한, 인도에서 복부 식각 수술을 받는 사람들은 ‘식스팩 복근’을 키우려면 운동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식스팩’ 모양은 근육 조직과 신체 구조에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자연스럽게 탄탄하고 강화되지 않으면 어떤 수술도 꿈의 몸매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책임있는 성형외과 의사라면 그러한 신체 에칭 수술을 준비하기 전에 환자와 그러한 요소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신체 에칭 수술을 받을 때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주요 요소는 귀하의 건강이 그러한 수술을 허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뇨병 환자나 빈혈 환자는 어떠한 종류의 체형 에칭 수술도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인도에서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다른 관련 건강 문제가 있는 경우 미용 시술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부작용에 대해 인식하지 못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밝힐 수 있는 전문 지식과 책임감을 갖춘 담당 의사를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