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파에서 인기 있는 바디 마사지 탑 5

온천

SPA는 다양한 비의학적 치료와 미용 및 건강관리, 그리고 휴식을 위해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우리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치료사를 교육했습니다.

SPA라는 이름은 벨기에에 위치한 SPA의 고향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옛날에는 건강 문제가 몸의 철분 결핍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주로 생각했는데, 샘물에 목욕을 함으로써 이에 대한 치료법을 찾았습니다 선부역헬스장.

SPA는 SPRING WATER 또는 SEA ​​WATER를 이용하여 MEDICINAL BATH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는 SPA에서 인기 있는 바디 마사지 5가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스파에서 인기 있는 바디 마사지 TOP 5

손, 손가락, 발의 도움으로 압력을 가하여 신체에 작용합니다. 마사지하는 동안 수신기는 바닥이나 침대 또는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 위치에 누워 있습니다.

마사지 유형:

핫스톤
심부 조직
임신
스포츠
뒤쪽에
소아과
유아
반사요법
의료
핫스톤 :

핫 스톤 마사지 방법은 가열된 돌을 신체 관절에 올려놓는 방식입니다. 이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데 사용됩니다.

심부 조직 근육:

심부 조직 근육 마사지는 주로 신체의 결합 조직을 대상으로 합니다. 마사지는 신체의 깊은 층에 들어가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임신 :

임신 마사지는 스트레스와 붓기를 줄이고 몸을 이완시키기 위해 실시됩니다. 임신 마사지는 주로 임산부가 선호합니다.

스포츠 :

팬을 몸에서 되살리기 위해 스포츠 마사지가 수행됩니다. 이 마사지는 주로 운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뒤쪽에 :

허리 마사지는 신체의 심한 허리 통증을 없애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마사지는 치료사가 30~40분 동안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