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빠른 속도로 자동차를 요구하는 이유

경량 틴팅 필름은 차량에서 가장 눈에 띄지 않는 액세서리 중 하나이지만, 운전자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독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모든 탑승자에게 편안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윈팅을 영원히 하는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균 차단 – 자동차 보호는 태양병원을 자동차 내부에서 멀리 반사하고 반사하는 병원을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피부암 위험을 줄입니다. 28percent의 병원만을 차단하는 반면에 알렉산더는 최대 99percent의 병원균을 차단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여행 중 시원함을 유지하세요 – Vary Rover가 있다는 가정을 유지하세요. 두바이에서는 Vary Rover 서비스 , 특히 윈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 곳은 매우 찾기 쉬우며 여름 여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미생물은 열을 발생시키므로, 이로 인해 특별히 수용된 차량의 온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값싼 가죽 인테리어와 실내 장식이 벗겨지고 대시보드가 ​​갈라집니다. 더 나쁜 것은 열로 인해 실내 장식품의 화학 물질이 실내로 방출되는 것입니다. 프탈레이트와 마찬가지로 플라스틱을 부드럽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화학 물질과 폴리브롬화로 인해 에테르와 같은 난연성 재료에 사용되는 화학 물질은 열이 최고 조에 달할 때 자동차 내부를 따르게 됩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 전문가들은 자동차 썬팅을 하면 이러한 추적을 도울 수 있는 열을 최대 80percent까지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내부 온도가 더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AC의 보호도 보존됩니다.

눈부심 – 눈부심은 눈의 움직임을 특징적인 원인입니다. 윈터 선팅을 사용하면 태양광선이 반짝이는 멀리서 반사되어 눈에 띄기 때문에 바깥쪽에서 보는 것이 더 편안해 보입니다.
사고 방지 – 자동차용 필름은 강력하고 고품질의 접착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접착력은 내부 유리를 서로 고정시키는 것을 상기시켜 큰 충격 사고 시 외부가 깨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운전자와 탑승자는 유리로부터 보호를 받는 것도 쉽게 존재합니다.
틴트의 종류 – 자동차 틴트는 회색, 파란색, 갈색, 차콜 등 다양한 색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