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두바이 도우 크루즈 디너 –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관문

두바이의 도우 크루즈(Dhow Cruise)는 진정한 모험, 고급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커플을 위한 낭만적인 관문입니다. 도우 크루즈는 독특한 방식으로 여행자에게 무한한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두바이 크릭(Dubai Creek)을 따라 크루즈를 타고 도시의 주요 명소를 둘러보면서 놀랍고 기억에 남을 만한 흥미진진한 오락을 즐겨보세요. 완벽한 크루즈 보트는 도착 시 따뜻한 환대, 친절한 서비스, 레드카펫 환영 및 아랍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바다의 파도와 도시의 빛나는 스카이라인을 전통 라이브 댄스 공연과 함께 감상하며 잊을 수 없는 저녁을 즐겨보세요. 기업 행사, 회의, 파티를 위해 대여할 수 있는 넓은 크루즈입니다. 사전 녹음된 영어 오디오 해설을 통해 인기 명소에 대한 유익한 설명을 제공하는 반짝이는 별빛 아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포천글램핑.
1. 크릭 도우 크루즈 디너
크릭 도우 크루즈는 즐겁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두바이 크릭을 따라 지역을 볼 수 있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여행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으며 밤에는 두바이의 광채를 제공하는 놀라운 장소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놀라운 건축물의 전망과 함께 반짝이는 고층 구조물의 아름다움을 풀어보세요. 두바이 크루즈는 물 위에 떠 있거나 별빛 아래에서 전통 댄스 공연을 즐기며 잊을 수 없는 저녁을 선사합니다. 두바이 크릭을 따라 항해하며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는 것은 인생에서 결코 놓칠 수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크루즈는 에어컨이 완비된 하부 갑판의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상부 데크에 서서 전통 라이브 공연과 와인 한 잔을 즐기며 수상 레스토랑에서 고급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크릭-도우-저녁-크루즈-투어
크릭-도우-저녁-크루즈-투어
2. 마리나 도우 크루즈 디너
마리나 도우 크루즈는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두바이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입니다. 크루즈는 세계 8대 불가사의로 꼽히며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도우 크루즈는 전통 음료와 댄스 공연과 함께 맛있는 바비큐 저녁 식사가 크루즈에서 제공되는 해안가 커뮤니티의 본거지입니다. 물 위에 떠 있는 동안 도우 크루즈에서 도시의 빛나는 스카이라인을 관찰하거나 에어컨이 완비된 하부 갑판의 선실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관광객들은 달과 별 아래 상부 데크에 서서 도시의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착 시 유능한 직원이 따뜻한 환대를 도와드리며 전통 음료를 제공합니다. 크루즈에서는 훌륭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채식 및 비채식 음식을 모두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