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테러리스트 하나, 폭탄 하나, 무술가 하나!

나는 학교 괴롭힘, 비밀 전투 기술, 그리고 어떤 무술이 가장 좋은지에 대해 듣는 것에 지쳤습니다. 특히 실제 문제가 테러리스트 한 명, 폭탄 하나이고 무술 기술 하나만 사용할 시간이 있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트럼프 타워에서 엘리베이터를 타면 구석에 한 사람이 있지만, 이 ‘눈을 아래로’ 사회에서는 그 사람을 무시하고 손을 들어 4층 버튼을 누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버튼에 이미 불이 켜져 있습니다. 뭐! 다른 남자도 4층으로 갈 거예요. 4층은 가족계획클리닉인데, 무심코 눈을 깜빡이게 됩니다.

그는 길고 어두운 코트를 입고 있습니다. 코트가 열려 있고 그의 배를 감싸고 있는 다이너마이트 막대가 줄지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죽은 사람의 스위치를 연결하려고 합니다!

상황을 고려하면 여기서는 F폭탄을 중얼거려도 괜찮습니다!

그는 임산부를 죽일거야! 순진한 아이들! 젠장, 또 다른 F-폭탄을 삽입해 보세요!

그가 무장하기 전까지 3초도 안 남았습니다. 그를 무장 해제하고 태어난 가족 500명을 구하는 데 3초가 걸립니다. 그가 스위치를 연결하지 못하도록 하는 3초의 시간 동안 그를 무력하게 만들고 세상을 구하세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기술을 사용할 것인가!

이제 여러분이 눈을 깜박이고 이 작가에 대해 여러분 자신의 F폭탄을 말하고 있을 때 여러분의 마음은 이 시나리오를 이해하기 위해 격렬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매개 변수를 던져서 몇 가지 기본 규칙을 배치하겠습니다. 매우 진지한 악마의 옹호자 역할을 하세요.

머리를 때리면 손이 부러질 수도 있습니다. 두개골은 단단하기 때문에 권투 선수는 장갑을 착용하며 실제로 한 번의 펀치는 녹아웃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권투 시합이나 좋은 MMA 토너먼트를 보면 수백 번의 펀치가 던지는 것을 볼 수 있고 녹아웃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플링을 하고, 한쪽 다리 테이크다운을 시도하고 그를 서브미션시키기 위해 씨름한다면, 당신은 큰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스위치가 연결되어 있는 한 당신이 무언가를 부수더라도 그는 신경 쓰지 않을 것이며, 한쪽 다리를 테이크다운하면 그의 손이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게다가 다이너마이트 20개를 찬 남자와 정말 레슬링 시합을 하고 싶나요?

코트가 열려 있어 특정 대상은 열려 있고 특정 대상은 닫혀 있습니다.

그 사람은 당신과 키와 몸무게가 똑같습니다. 여자라면 좀 더 커요.

1초 안에 그는 당신이 그를 알아차렸다는 것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2초 만에 전원이 연결되었습니다. 3초 만에…붐!

따라서 상황을 철저하게 평가하는 1초가 지나면 어떤 기술을 사용할지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어떤 무술을 공부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예술이 최고입니다’라는 질문이 아니라 ‘세상이 끝나려고 할 때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질문입니다.

이제 1초 남았습니다. 기술을 선택하고 댓글로 설명하거나…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