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캠퍼밴을 타고 노던 테리토리에서 다윈을 구경하세요

다윈(Darwin)은 호주 북부 열대 지역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의 주도입니다. 아시아 시장, 원주민 예술가, 악어 사냥꾼이 쉽게 공존하는 여유로운 다문화 도시입니다. 도시에서 방문하고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장소로는 역사적인 다윈 워프(Darwin Wharf) 구역, 항공 유산 센터(Aviation Heritage Centre), 베리 스프링스 자연 공원(Berry Springs Nature Park), 인근 알렉산더 호수(Lake Alexander) 및 바이센테니얼 공원(Bicentennial Park) 등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시장은 민딜 비치 선셋마켓의 경우 아침이나 저녁을 보내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제주렌트카.

콕스 반도(Cox Peninsula)는 도시가 아닌 포트 다윈 항(Port Darwin Harbour)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Wagait Beach와 다른 여러 해변에는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Harney’s Beach는 오랫동안 훼손되지 않은 천국입니다. 낚시는 반도에서 인기가 높으며 아마추어의 경우 Wagait Beach의 Mandorah 부두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반도에는 훌륭한 산책로와 더 좋은 조류 관찰 기회를 제공하는 습지와 해안 평야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해저 케이블 유적, 총포 배치지, 비행기 추락 현장 등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많은 유물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역사적 의미가 있습니다.

다윈 근처에는 광대한 카카두 국립공원(Kakadu National Park)이 있습니다. 문화적, 자연적 가치로 인해 세계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비닌지(Bininj)와 뭉가이(Mungguy) 원주민 세대는 이곳을 수만 년 동안 고향으로 여겨 왔으며, 이 나라의 사회사에서 특별한 장소입니다. 공원이 넓은 지역을 차지하기 때문에 생물 다양성이 매우 크며 토종 포유류, 파충류, 담수종, 곤충 및 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공원은 남쪽의 저지대, 구릉지, 분지, 범람원, 갯벌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주민 암각화 유적지가 여러 군데 있으며, 인간과 자연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정말 흥미로운 연구입니다. 이 공원은 이 지역의 캠퍼밴 여행자에게 꼭 필요한 곳입니다.

다윈에서 가장 가까운 주요 도시는 캐서린(Katherine)으로, 인구의 대부분이 인근 RAAF 기지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서린 강(Katherine River)의 멋진 협곡을 둘러싸고 있는 인근 니트미룩 국립공원(Nitmiluk National Park)으로 가는 관문이기도 합니다.

노던 테리토리는 주로 스튜어트 하이웨이(Stuart Highway)를 따라 펼쳐진 야생 지역입니다. 이곳은 유명한 에어즈 록(Ayers Rock)과 아웃백 오아시스인 앨리스 스프링스(Alice Springs)를 포함하여 많은 아웃백의 본고장입니다. 다윈에서 차로 꽤 멀고 며칠이 걸리지만 캠퍼밴 자동차 여행보다 놀라운 아웃백을 경험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고속도로를 따라 곳곳에 있는 작고 친근한 마을에서 여행객들은 잠시 멈춰 주차하고 아웃백 펍을 방문하며 현지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테넌트 크릭(Tennant Creek)은 금광 역사와 그곳 사람들로 인해 테리토리의 황금 심장(Heart of Gold)으로 알려진 이들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