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칫솔을 교체하는 이상적인 시기는 언제입니까?

마지막으로 칫솔을 교체한 게 언제인지 기억하시나요? 우리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피부만큼 치아에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다시 채워 넣고, 유통기한이 지난 약을 버리고, 헌 옷을 버리는 등의 일을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달, 해마다 똑같은 칫솔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칫솔모가 완전히 닳았을 때만 우리는 브러시를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우리는 기본적인 치과 위생도 지키지 않습니다 노원치과.

칫솔을 교체하는 이상적인 시기는 언제입니까?

미국치과의사협회(ADA)에 따르면 개인은 3개월에 한 번씩 칫솔을 교체해야 합니다. 네, 당신이 들은 것이 맞습니다. 3개월이 지나서 브러시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하더라도 지체 없이 브러시를 교체해야 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칫솔은 매일 마모되고 칫솔모는 서서히 그 효과를 잃기 시작합니다. 결과적으로 치아에서 플라크를 제거하는 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는 3개월째에 발생하므로 3개월마다 칫솔을 교체해야 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세균이 칫솔에 숨어 있을 수도 있고 그 안에서 번식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는 감기에 걸렸거나 감염 위험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심한 감기나 바이러스성 발열 후에 몸매가 회복되는 순간 즉시 칫솔을 교체해야 합니다.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칫솔에도 박테리아와 곰팡이가 자라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번 사용 후에는 칫솔 캡을 사용하여 칫솔을 덮어야 합니다.

칫솔을 자주 바꾸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칫솔을 교체하지 않으면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및 곰팡이 성장 외에도 강모는 효과가 없어 치태를 제거하여 치은염을 유발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되면 감염이 생기기 시작하여 잇몸에 문제가 생기고, 구취가 나기 시작하며, 치아가 빠질 수도 있습니다.

다음 칫솔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음 칫솔을 구입하기 전에 치과 의사와 약속을 잡으세요. 치아 상태를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어떤 칫솔을 사용해야 하는지 물어보세요. 당신의 치과의사가 반드시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대부분의 치과 의사들은 잇몸에 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칫솔모를 가진 칫솔을 권장합니다. 결과적으로 잇몸 출혈로 고통받지 않습니다. 치과 의사는 구취로 고통받지 않도록 하루에 두 번 양치질을 할 것을 확실히 권장합니다. 치아를 항상 안전하고 튼튼하게 유지하고 싶다면 치과 의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오늘 치과에 가서 예약을 하세요. 브리즈번에는 저렴한 치과의사가 많이 있습니다. 올바른 것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