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치아 민감성 완화를 위한 유용한 가정 요법

뜨겁거나 차가운 음식을 섭취할 때 치아 내부에 약간의 통증이 느껴진다면, 불행하게도 치아 민감도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치아 감각은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가정 요법을 통해 어느 정도 완화될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치아 민감성을 어느 정도 완화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정 요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울산동구치과.

민감한 치아의 증상
다음은 치아 민감성의 몇 가지 증상입니다.

찬 공기를 들이마시거나 찬물이나 뜨거운 음식을 섭취할 때 치아에 통증이 있습니다.
잇몸의 붓기, 발적 또는 출혈
잇몸 퇴축
민감한 치아를 완화하는 가정 요법
1. 바닷물 헹굼

모두가 알고 있듯이 소금에는 항염증 성분이 있습니다. 소금은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바닷물로 헹구면 치아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금 반 스푼을 따뜻한 물 한 컵에 넣으세요. 잘 저어주세요. 이것을 사용하여 입을 헹구세요.

2.코코넛 오일 린스

코코넛에는 진통제 및 항염증 성분이 있어 치아가 느끼는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코넛 오일을 10~20분 동안 가글한 후 뱉어내고 이를 닦으세요. 매일, 특히 아침에 이 작업을 수행하세요.

3.마늘

마늘에는 치통을 치료하는 항균 및 항염증 성분이 있습니다. 마늘 정향을 으깨서 물 몇 방울과 소금 한 꼬 집을 첨가하세요. 잘 섞어서 치아에 문지르세요. 15분 동안 유지한 후 물로 입을 헹구십시오.

4.구아바 잎

구아바 잎에는 항염증 특성을 갖고 민감한 치아 통증을 완화시키는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아바 잎 몇 개를 가져다가 제대로 씻어주세요. 약 2~5분 동안 씹어보세요. 뱉어내고 일반 물로 입을 헹구세요.

5.양파

양파에는 항염증 및 항균 특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치아 민감성과 관련된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작은 양파 조각을 5~10분 동안 씹어보세요. 영향을 받은 치아나 잇몸 근처에 양파 조각을 놓고 몇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