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찬장 문 손잡이

최초의 문 손잡이는 아니더라도 최초의 문 손잡이 중 하나는 문 손잡이였습니다. 이 간단한 손잡이는 약 60년 전에도 거의 모든 문에 여전히 부착되어 있었으며 디자인이 단순하고 조작이 간편하고 당기거나 밀기가 쉬웠습니다. 요구했다. 그런 다음 레버 핸들이 인계되면서 전체 시스템이 빠르게 변경되었으며 문 손잡이에는 없는 몇 가지 장점이 있었습니다. 레버 핸들은 캐치를 해제하기 위해 약간의 하향 압력이 필요했으며 이는 실제로 무언가를 들고 있는 손이나 팔로 수행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문 손잡이를 열려면 완전히 비틀고 당겨야 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안전하고 어린아이에게도 안전했지만 작동하려면 빈손으로 사용해야 했습니다 방문손잡이.

문 손잡이는 새로운 건설 작업의 상당 부분에서 사라졌으며 이는 그 이후로 대부분 사실로 남아 있습니다. 문 손잡이를 문과 장식에 맞게 유지한 일부 오래된 건물이 있지만 이는 제한적이었습니다. 스테인리스 또는 알루미늄 문손잡이에 대한 합리적인 시장이 있었지만 주로 보안 시스템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문 손잡이가 주요 틈새 시장을 찾은 한 영역은 찬장이나 주방 도어로, 깨끗하고 인상적인 라인을 제공하고 디자이너가 홍보하려는 전체 디자인에 추가됩니다. 장점은 도어 폐쇄가 일반적으로 자석 캐치 시스템 또는 클립 유형 폐쇄에 의해 달성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문은 비틀림 동작이 아니라 문을 밀어 닫는 간단한 당김 동작으로 닫힙니다. 이를 통해 장치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도어에 매우 간단하게 고정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방과 욕실 환경에서 한 가지 중요한 장점은 손잡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세균과 박테리아의 전염에 따른 본질적인 건강 문제로 인해 세균이 한 표면에서 다른 표면으로, 한 사람에서 다른 표면으로 빠르게 전염될 수 있는 영역입니다. 문 손잡이는 단순하고 깨끗한 선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이나 다양한 합금 또는 플라스틱, 심지어는 원래 디자인대로 목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최신 디자인은 매우 현대적이며 어느 곳에서나 빛을 발할 수 있고, 옷에 달라붙지 않으므로 고려해 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