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집마다 다른 커튼 스타일

시드니에서 블라인드와 셔터를 찾는 사람들을 위해 시드니에는 플랜테이션 셔터부터 롤러 블라인드, 로마 블라인드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인기 있는 유형 중 하나는 여전히 커튼입니다 방문손잡이.

시드니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커튼이 있으며 각 스타일은 독특한 방식으로 집의 모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얇은 커튼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프라이버시와 단열 기능을 제공하는 두꺼운 벨벳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룩 –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투명하고 느슨하게 매달린 커튼

이 스타일의 커튼은 미니멀한 느낌의 집에 이상적입니다.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자연 채광이 들어오게 하여 방을 밝게 해줍니다. 이 스타일에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천은 얇은 천입니다. 느슨하게 걸어 바람에 흩날리게 하거나, 위쪽으로 모아서 좀 더 구조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집에 밝은 색상의 가구가 있고 약간 톤을 낮추고 싶다면 이 패브릭이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방에 색감을 더해줄 것입니다.

집이 이미 매우 밝거나 창문이 많다면 이 커튼 스타일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얇은 천은 모든 빛을 흡수하여 방이 너무 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 – 깊은 밸런스와 화려한 타이백이 있는 무거운 커튼

클래식 스타일은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어떤 방에도 우아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큰 창문이 있거나 커튼으로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이것이 바로 당신을 위한 스타일입니다. 깊은 밸런스와 화려한 타이백은 방의 중심이 될 인상적인 모습을 연출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꽤 무거워서 작은 방이나 방에 많은 빛을 비추고 싶은 경우에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유형의 커튼에 가장 적합한 직물은 벨벳이나 다마스크 천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탭 탑 커튼

너무 과하지 않고 창에 흥미를 더하고 싶다면 탭 상단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하고 절제되어 있지만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탭탑 커튼에 가장 적합한 원단은 리넨이나 면 소재입니다. 가볍고 방에 충분한 빛이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 중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필 주름 커튼

펜슬 주름은 결코 유행을 타지 않는 또 다른 클래식 스타일입니다. 그들은 다재다능하며 집안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외관 – 트랙이나 금속 막대에 매달린 얇고 투명한 패널

보다 현대적인 집을 연출하려면 트랙이나 금속 막대에 매달린 얇은 패널을 사용해 보세요. 매우 얇고 가벼워서 작은 창문에 딱 맞습니다.

시어는 다양한 색상과 원단으로 제공되므로 집에 꼭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에 가볍고 바람이 잘 통하는 느낌을 주며 여름철에 딱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