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주거용 및 상업용 배수구 청소 및 교체

배수구는 일반적으로 깨끗하게 유지하기가 매우 쉽지만, 정기적으로 청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부품이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폐수와 함께 떨어지는 고형물 때문이 아니라, 배관 내벽에 석회화가 발생하여 배수구가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파이프 라이닝에 함께 쌓이는 물 속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미네랄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분당하수구막힘.

일반적으로 개인은 지원이 필요한지 모르기 때문에 전문가에게 지원을 요청하지 않습니다. “문제”의 징후는 비가 올 때마다 상당한 홍수가 발생하는 것 외에 원인을 알 수 없는 악취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표시는 심각하게 파손된 파이프 및 배수구를 판별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배수구 수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주거용 배수구는 많은 양의 물이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그릴이 있는 최소한 한 층의 기본 배수구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배수구는 머리카락이나 딱딱한 세제 조각과 같은 어수선한 것들을 걸러낼 만큼 작습니다. 목욕하는 동안 많은 양의 탈모가 발생하는 가족의 경우 머리카락을 걸러내는 더 복잡한 배수구와 여러 단계의 추가 혼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복잡한 배수구는 청소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수구는 아래 배관의 광물 껍질 생성을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상업용 배수 장치도 유사하며 일반적으로 더 강한 재료로 구성됩니다. 복잡한 디자인은 더 많은 양의 조각을 필터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더 강한 제품은 파이프와 배수구가 어수선한 부분을 분해하는 데 사용되는 화학 세척제를 견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문가들은 배수구에 갇힌 머리카락을 액화시키는 물질을 제시한다.

토론토 주민들이 지지하는 배수 수리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배수 막힘 문제를 해결해 달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일부 파편은 금속 부품의 부식 녹을 가속화하여 배수구와 그 아래에 부패 딱지가 형성될 때 더 높은 정지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플런저를 사용하여 딱딱한 입자를 제거하는 것은 많은 개인에게 효율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고한 장애물에는 자격을 갖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물 속에 부식성 화합물이 존재하면 배수구가 쉽게 망가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토론토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배수 장치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배관공은 배관공의 뱀이라는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도구는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파이프에 삽입되는 길고 유연한 튜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