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전문가가 알려주는 유용한 주식 시장 팁

주식 투자는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활동이지만 항상 주의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주식을 구매하고 위험을 감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더 많은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메이저상품권.

투자 중개인에게 돈을 건네기 전에, 그 사람의 평판이 좋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무료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브로커의 평판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배경을 아는 것은 사기의 피해자가 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대 및 장기 수익률을 기반으로 한 포트폴리오를 목표로 삼는 경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가장 강력한 주식을 구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시장 전체가 상승세를 보이더라도 모든 부문이 분기마다 성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부문에 투자함으로써 강력한 산업의 성장을 확인하는 동시에 그다지 강력하지 않은 산업을 기다리며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위축되는 부문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기적인 재조정을 통해 성장 주기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투자할 주식을 결정할 때 전체 자본금의 5~10%만 해당 선택에 투자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나중에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 자유낙하할 경우 위험에 처한 금액이 크게 줄어듭니다.

단일 회사에 자본의 최대 10%를 투자하세요. 이렇게 하면 나중에 주식이 급격히 하락할 경우 노출된 위험의 양이 크게 줄어듭니다.

공매도 시도; 시도 해봐! 이곳은 귀하의 주식을 다른 투자자에게 빌려주는 곳입니다. 투자자는 동일한 양의 주식을 미래의 날짜에 반환하기로 합의한 경우 주식을 빌릴 것입니다. 그러면 투자자는 주식 가격이 하락할 때 다시 살 수 있는 주식을 팔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전체에서 얻는 것보다 높은 수익을 가져올 수 있는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왜냐하면 인덱스 펀드는 적어도 그만큼의 수익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잠재적인 주식 수익률을 계산하려면 예상 이익 증가율에 배당수익률을 더하세요. 수익률이 2%이고 수익이 12% 증가하면 14%의 수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브로커의 도움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스스로 거래할 수도 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온라인 및 풀 서비스 옵션을 모두 제공할 수 있는 브로커를 찾으십시오. 전문가가 돈의 일부를 관리하도록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투자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문적인 지원을 받으면서 투자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