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자전거용 시트 커버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어떤 계절에도 특별합니다. 겨울이건 여름이건 상관없이. 양털 빈 섬유의 통기성 특성으로 인해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깁스방수커버.

다음은 몇 가지 중요한 이점입니다.

편안함: 추가적인 비마모성으로 인해 앉아서 편안함을 제공하는 분리기 역할을 하는 공기 패드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편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전거 시트 커버도 방수 처리 할 수 있으며 지나치게 뜨겁거나 서리가 내린 시트로 인해 다시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보호: 이 커버는 청소, 마모 및 햇빛으로부터 값비싼 자동차 실내 장식에 추가 보안을 제공합니다. 양가죽에 일반 라놀린이 가까우면 소가죽 시트의 수명이 실제로 연장되고 일반적인 커버보다 바이올린과 프레임처럼 딱 맞는 상태가 유지됩니다. 따라서 자동차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여 구매할 수 있게 되면 적절한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멋진 룩: 이 스프레드는 확실히 사랑스럽고 우아하며 호화롭게 보입니다. 자동으로 환영함으로써 누구든지 경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안전성: 양가죽을 사용하여 생산된 스프레드는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불에 타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과민하지 않으며 천식과 같은 질병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또한 인간의 피부에서 발견되는 물질인 라놀린과 유사하기 때문에 피부에 매우 민감합니다.

더 많은 장점을 읽어보세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일반적인 질감의 커버보다 약 7배 빠른 속도로 땀을 눈에 띄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가죽은 민감하거나 화상을 입은 피부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이러한 스프레드는 토양과 미생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안에 있는 일반적인 존재는 외부에 방치될 때 자정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체의 특징적인 침식과 발달로 인해 좌석에 앉는 동안 정전기가 발생합니다. 양가죽을 사용하여 생산된 스프레드는 중간 보호 장치이며 마찰 기반 전기가 방해받지 않고 도달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목, 다리, 등 및 곰의 체중 집중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좋습니다.
커버 외에도 자전거 메신저 백, 방수 가방 , 자전거 후방 캐리어 가방 등 다른 자전거 액세서리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액세서리도 구매하려는 경우 온라인이 가장 좋은 소스입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려는 품목을 검색하고 수많은 옵션 중에서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