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유레카 포브스 하우스의 정수 필터

정수 필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위해서만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질병의 80%가 수인성이므로 품질과 정화 효과는 결코 타협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현명한 소비자들은 올바른 시스템을 확보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합니다. 주로 고려되는 요소는 브랜드 평판, 정화 효과, 혁신적인 기능 통합, 첨단 기술, 사용된 필터 본체 및 구성 요소의 최상급 품질입니다. 회사 평판에 있어 인도 시장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것은 유레카 포브스(Eureka Forbes)입니다. 이 회사는 RO 시스템 시리즈와 기타 정화 메커니즘의 정화기 제품군으로 28년 넘게 지배적인 입지를 유지해 왔습니다 필터샤워기헤드.

Eureka forbes 정수 필터 시리즈는 수백만 인도 가정에서 사용됩니다. TFC 나선형 RO 멤브레인이 사용되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대부분의 시리즈에는 수도꼭지에서 흐르는 물이 100% 순수하도록 보장하는 다단계 정화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은 기업입니다. 언급할만한 가치가 있는 수상 경력은 2010-11년 5개의 권위 있는 유네스코 워터 다이제스트 어워드(UNESCO Water Digest Awards)와 수처리 시스템 부문 최우수 기업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 상입니다. 이 상은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브랜드의 정수기 중에서 유레카 포브스 ro 시스템 시리즈의 우수성을 잘 입증합니다.

유레카 포브스(Eureka Forbes) 건강 홍보대사들이 집집마다 첨단 정수 필터를 사용해 순수한 물을 마시는 것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시작한 것은 1984년이었습니다. 이 개념은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제품은 집에서 편안하게 바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시스템을 보고 느끼고 싶다면 유레카 포브스 로 시스템의 특정 시리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애프터 서비스에 관해서 회사는 항상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이것이 유레카 포브스 정수 필터가 가장 선호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