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오래된 창문 처리를 재활용하는 방법

Penrith의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은 창문 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때로는 집의 스타일이나 색상 구성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거하는 대신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점도 많습니다 방문손잡이.

오래된 창문 장식을 식탁보나 플레이스매트로 사용하세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커튼이나 커튼이 있으면 잘라서 식탁보나 플레이스 매트로 사용하세요. 이것은 식당이나 주방에 색상과 패턴을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오래된 창문 처리를 재활용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오래된 창문 장식으로 식탁보와 플레이스매트만 만들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베개
개 침대
샤워커튼

러그
램프 위에 오래된 창문 처리를 걸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빛을 만들어보세요.

오래된 창문 처리를 사용하여 집에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채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램프 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아름다운 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집에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보다 창의적인 사용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다음 아이디어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벽 예술로 사용하십시오.
그것들로 이불을 만들어보세요.
테이블 러너로 바꿔보세요.
옷이나 가방과 같은 다른 프로젝트의 패브릭으로 사용하세요.
이것은 오래된 창문 처리를 재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일 뿐입니다. 약간의 창의력을 발휘하면 더 많은 용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래된 커튼이나 휘장을 버리지 마십시오. 그것들을 사용하여 다른 유용한 것들을 만들고 동시에 지구를 구하세요!

오래된 창문 장식을 샤워 커튼으로 바꿔보세요.

샤워 커튼이 필요하다면 오래된 커튼과 커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처음부터 새 샤워 커튼을 만들 수도 있고 오래된 커튼을 재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새 샤워 커튼을 만들고 싶다면 천, 재봉틀,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됩니다. 새 샤워 커튼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오래된 커튼에 샤워 링을 추가해 간단히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샤워커튼을 사지 않고도 새 샤워커튼을 얻을 수 있는 쉽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주방에 오래된 창문 장식을 임시 커튼으로 걸어보세요.

서부 시드니의 오래된 커튼이나 블라인드의 재료를 사용하여 새로운 주방 커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바느질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천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엌 창문에 재료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주방에 색상과 개성을 더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서부 시드니 주택의 차양 천으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