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싱글 데이트를 위한 브라이턴의 밤문화

브라이튼은 밤문화로 유명합니다. 브라이튼의 밤문화는 유명한 클럽, 아름다운 여성, 다양한 종류의 펍과 바, 레스토랑이 즐비한 곳으로 가득합니다. 브라이튼에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운영 영화관도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브라이튼의 밤문화, 특히 런던의 밤문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파티를 열고 짝을 만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광기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이미 결혼한 사람들은 브라이튼의 매력 때문에 사슴/닭의 밤 목적지로 브라이튼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들 대부분은 주말에 내려오며 주중에 브라이튼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놓치게 됩니다 사이트모음.

한 주의 즐거움은 브라이튼 거주자들에게만 해당되며, 파티를 즐기고 열광하는 여자보다는 안정적인 짝을 만날 가능성이 더 높으므로 주중에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브라이튼에서도 학생 데이트에 있어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두 대학의 규모를 측정하면 학생 수도 매우 많습니다. 그러나 브라이튼에서 데이트하고 월요일 밤을 즐기고 싶은 모든 사람을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듀크 오브 요크(Duke of York)는 월요일 티켓을 제공하여 관객들이 대부분의 도시에서 볼 수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관보다 훨씬 더 즐거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2등급 문화재 등록 건물인 Duke of York는 개성 넘치는 건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화에 대한 진정한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데이트에는 영화관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지만, 두 번째 데이트에는 영화관이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브라이튼은 클럽으로 유명하며, 주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월요일 밤에 할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월요일 밤의 클러버는 전설적인 Club Volks를 브라이튼의 목적지로 늦은 밤 호수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엄격한 레게 전설과 함께 월요일 밤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밤의 모든 거래 외에도 브라이튼의 밤문화에서 조금 다른 것을 경험한 후에는 도시 전역에 위치한 술집과 바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The Foundry는 강한 충격 없이 월요일 밤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매주 월요일 밤 전통 아일랜드 민속 세션을 개최하는 사례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브라이튼의 밤문화는 주말에도 멈추지 않습니다. 주변에 학생이 너무 많고 일주일의 절반은 전통적으로 조용한 시간이므로, 장소에서는 맞춤식을 유치하고 이를 위한 훌륭한 제안과 이벤트를 마련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특히 브라이튼 주민들이라면 월요일 밤 브라이튼 중 하나를 경험해 볼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