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보청기 비교를 통해 올바른 옵션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원하고 원하고 원하는 옵션만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보청기를 보면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일산보청기.

채널

채널이 멋있을수록 더 높은 보청기가 귀하의 힘을 요구하는 사항과 선호도에 비해 설명할 수 있음을 청합니다. 채널이 있다는 것은 특정한 요구를 한다는 것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몇 가지의 힘이 어린이인 경우, 모든 즐거움에서 즐겁게 생각하는 것(“이득”이라고 함)을 청하기 위해 많은 채널이 발견되었습니다.

당신의 마이크

매우 시끄러운 환경에 있는 경우, 말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워드성 마이크가 오른쪽에 있고 작동하는 소리의 양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경우. 사람들을 향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방향성 마이크는 배경 소음에서 그 사람의 목소리를 “끌어내는” 것을 원하는데 좋습니다.

오토메이션

현재 최고의 보청기 중은 버튼을 누르고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주로 귀를 지지하는 컴퓨터입니다. 이 모델은 외부 소음을 제거하기 위해 분석하여 자동으로 양을 조정하고, 마이크 방향을 자동으로 조정하고, 원치 않는 소음을 줄입니다. 좋아하는 식당의 배경 소음부터 골프장에 부는 바람까지 모든 것을 파악하고 이 배경 소음을 자동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

정말 당신은 어디에서나 무선 연결을 찾을 수 있는 불량품이 있는 무선 신호를 삼켜버릴 최신 보청기도 같은 것입니다.

휴대폰은 TV, iPod, MP3, PDA와 함께 보호받을 수 있도록 주변의 기술 우주공간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보급형 모델도 옵션으로 가득 찬 차를 돌려드립니다. 그렇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만들어 보세요. 그런 전문가를 초대하기 위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