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병원에서 의료 폐기물 제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7가지 팁

의료폐기물은 사람이나 동물을 진단, 치료, 면역시키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형폐기물이다. 생물학적 제품의 연구 및 테스트 제품도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도울 수 있다면, 당신은 병원에 머물고 싶습니다. 이 기사는 규제가 덜한 의료 폐기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의료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생활폐기물.

올바른 식사 – 먹는 방식은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공식품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세요. 항상 밝은 색의 과일과 채소, 유제품, 견과류, 씨앗, 천연 육류 등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과일을 많이 섭취하세요. 이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면 – 자주 아프다면 수면 패턴을 재평가해야 할 때입니다. 8시간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에는 신체가 하루 동안 직면하는 모든 상황에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됩니다.
운동 – 운동은 사람을 건강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신체의 염증 분자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세 번이면 건강을 유지하는 데 충분합니다.
손 씻기 – 집에 도착할 때마다 손을 씻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지하철을 타면서 발견된 박테리아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감염을 예방하려면 집의 조리대 상판은 물론 화장실과 같은 기타 가정용 오물통을 깨끗이 청소하세요.
만지지 마십시오 – 구멍, 특히 눈, 코, 입과 같이 점막이 있는 구멍을 만지지 마십시오. 눈이 가렵기 전에 손을 깨끗이 씻었는지 확인하세요.
파티 금지 – 술은 면역력을 약화시키므로 피해야 합니다. 몸이 좋지 않다면 파티에 참석하지 마세요.
공유하지 마십시오. 가족 구성원이 먹은 음식 등을 공유할 때 박테리아가 전염될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신체와도 공유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