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노트북을 도난당한 경우에도 데이터를 보호하는 방법

노트북은 고가의 장비이지만 노트북에 저장된 데이터 및 기타 정보의 양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데이터를 조금만 잃어도 충격적입니다. 노트북 도난으로 인해 데이터 전체가 훼손된 경우 그 결과를 생각해 보세요. 그것은 어느 누구에게도 불안감을 유발할 것입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에 민감한 데이터가 있으면 상황은 더욱 심각해집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이 노트북의 데이터를 상당한 정도로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BIOS 비밀번호 – 노트북이 위험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는 BIOS에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노트북을 도난당하더라도 도둑이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는 안 됩니다. BIOS 암호를 설정하는 것은 승인되지 않은 사람이 시스템을 해킹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잘못된 비밀번호를 세 번 입력하면 시스템이 잠깁니다.
도둑이 암호로 보호된 BIOS를 제거하려고 하더라도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따라서 더 넓은 범위에서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 로그인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대부분의 운영 체제가 이를 지원하는 경우 다음 수준의 보호가 이루어집니다. 로그인 비밀번호 설정은 필수적일 뿐만 아니라 노트북에서도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하지만 암호는 강력한 암호로 만드십시오.
Caps Lock과 숫자 조합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비밀번호 사용 방법을 권장합니다.

모두에게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도둑이 쉽게 추측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비밀번호를 우회할 수 있는 더 많은 고급 방법이 있지만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고 생성 – 경찰에 신고하십시오. 그러나 경찰이 귀하의 노트북을 성공적으로 찾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도난당한 노트북이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되고 도둑이 이를 판매하려고 시도하면 잡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실한 노트북에 대해 지역 전당포나 노트북 수리점에 알리고 기능과 일련 번호를 설명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만 암호화하거나 파일 시스템을 암호화합니다. 둘 다 효과적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