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귀하에게 적합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커튼봉

재밌네요. 우리 대부분은 자신이 창의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특히 집을 꾸미는 데 있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리 모두는 누군가가 “아,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난 창의적이지 않아!”라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알고 있듯이 그들의 삶의 모든 것이 그것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새 커튼봉을 골라야 한다면 당신만큼 당황하지 않을 것입니다 광명커튼.

웃지 마세요. 커튼봉은 장식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옷장 액세서리와도 같습니다. 의상을 완성하고, 방을 하나로 묶어주고, 창문을 완성된 모습으로 만들어줍니다. 방 사진을 보고 창문 처리를 위한 다양한 커튼봉을 상상해 보세요.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 커튼봉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 중요 합니다 ! 이 프로세스를 몇 가지 빠르고 간단한 단계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의 방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방법에 대한 상상력을 다룰 것입니다.

커튼봉을 선택하는 요령은 귀하의 스타일, 창문, 방을 아는 것입니다. . . 당신 자신 . 이제 당황하지 마십시오. 뇌 세포나 정신을 잃지 않고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방을 둘러보는 것만큼 쉬울 수도 있습니다.

그럼 거기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방을 둘러보세요.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나요? 그것을 정의하고, 방에 있는 항목과 일치하는 항목의 이름을 지정하세요.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싶으신가요?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가능하다면 방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무엇을 추가하고 싶나요? 이렇게 하면 커튼봉을 찾는 동안 집중력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그게 당신의 스타일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나요? 괜찮아,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알아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방으로 돌아 가자.

방에 앉아서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제 목록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색상, 스타일, 질감 등 이 모든 것의 공통점은 무엇입니까? 이 연습은 귀하의 스타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고 커튼봉을 선택하는 다음 단계인 올바른 유형의 커튼봉 결정으로 쉽게 안내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습니다 .

아니면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도 확신이 없다면 옷장에 가서 살펴보세요. 어떤 종류의 옷을 선호하시나요? 이제 여기서 핵심 단어가 선호 됩니다 .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옷장에 작업복으로 가득 차 있지만 토요일 아침에 입는 옷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입고 싶어하거나 좋아하는 옷을 살펴보세요. 그들은 화려하고, 캐주얼하고, 지저분하고, 테마가 있는(스포츠처럼) 옷을 차려입었습니까? 어떤 색이 가장 지배적인가요?

이제 생각해보세요. 방과 옷의 공통점이 있나요? 그렇다면 커튼봉 선택 범위를 좁히는 다음 단계, 즉 적합한 유형의 커튼봉을 선택하는 준비가 된 것입니다.